본문 바로가기

정책

2022년 대한민국 숙박대전 11번가 중복 추가할인쿠폰 방법 정리와 지마켓 비교

 



11번가의 숙박대전 결제하는 방법과 추가할인에 대한 포스팅이다.


슥박대전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고있다.

발급 예약 기간: 4.7 ~ 5.8

입실 가능 기간: 4.7 ~ 6.6



숙박대전 쿠폰은 7만원 이상 숙소 예약 시, 3만원을 할인받는 쿠폰이 있고, 7만원 이하 예약하는 숙소에는 2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이 있다.


11번가 숙박대전 ​결제 방법

1. 11번가 메인에서 숙박대전을 누른다.



2. 사는 곳을 입력하고, 개인정보 동의에 클릭한 뒤 숙박대전 쿠폰을 받는다.

3. 원하는 숙소를 클릭하고, 쿠폰 할인에서 숙박대전 쿠폰과 추가중복할인 쿠폰을 적용시킨다.

 

11번가 숙박대전 중복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과 중소 여행사 할인쿠폰이 있다.



농협, 하나, 롯데, KB국민, 삼성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SK pay로 결제할시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음은 중소여행사 쿠폰을 쓸 수 있는 중소여행사 목록이다.


위 여행사 상품을 결제할 시 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하지만 리조트, 펜션, 호텔에 들어가는 카테고리만 해당된다.

11번가 숙박쿠폰 정리 및 옥션과 지마켓과의 비교

펜션, 리조트, 호텔에 묵고싶으신 분들은 중소여행사 할인쿠폰으로 추가로 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하지만 원하는 숙소 결제방법에 중소여행사가 없을 수도 있으므로 회사를 확인해보자.

​만약에 25만원 이상의 숙소를 예약할 경우는, 옥션, 지마켓에서 결제하는게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옥션, G마켓에서는 25만원 이상 숙소 결제시 2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주고있다.

15만원 이하의 숙소는 11번가에서 중소여행사 할인쿠폰을 받는게 나으며, 15만원에서 25만원 사이의 숙소는 둘 다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지고있는 카드를 비교해보면 될 거 같다.

25만원 이상 속소는 옥션과 지마켓에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더 유리하다.

이상 11번가 위주로 서술된 2022년 숙박대전 쿠폰에 대한 정리 포스팅이었다.